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험기/부산 경남

[부산 중구 중앙동] 상짱 / 튀김 소바 짱맛집, 덴푸라 전문점 후려갈기기

반응형

진정한 로컬 맛집

 동네 상권에서 아주 유명한 집으로 꽤나 소문이 난 집이다. 가성비도 정말 좋고 유명하기에 늦은 오후 방문해보았다. 

 

위 치 

https://map.naver.com/v5/search/%EC%83%81%EC%A7%B1/place/685382667?c=15,0,0,0,dh&isCorrectAnswer=true 

 

네이버 지도

상짱

map.naver.com

 

 방문 시기

23년 4월 중순

 

영업 시간

월~토, 11:30 ~ 20:30 (14:3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휴무

 

주 차 

주차장 별도 없음.

 

탐험기

 네이버 리뷰 점수도 아주 높은 곳이다. 

 

점심에 방문했으면 웨이팅이 아주 심했을텐데 저녁 영업 개시하자 마자 방문하였다. 

메뉴를 주문하니 저렇게 표시 해놓음 ㅋㅋ

 

벽면에 맛있게 먹는 법이 설명되어 있다.

식탁 한쪽에는 여러 소스가 잘 정리되어있다. 

와사비.

 

주방이 보인다. 주방위에 티비에서는 생활의 달인 방영분이 무한 반복 재생 되고 있었다. 

밥과 미소국.

 

 테이블 앞에 튀김 놓는 곳을 두고 주방에서 하나 튀겨질 때마다 직원이 하나씩 바로 준다.

 이거 그냥 덴푸라 오마카세다 ㅋㅋ

근데 너무 맛있었다. 

튀김의 두께, 반죽의 밀도도 마음에 들었다. 생선 종류 튀김은 진짜 미쳤음.

이 가격에 이 맛이라니.

 

맛있다.

왠만한 덴푸라 전문점 보다 훨씬 맛있다.

 튀김먹기 전에 나온 소바.

 소바 맛도 괜찮다. 

 

 근래에 찾아보기 힘든 맛집이다. 

 시스템도 매우 특이하다. 테이블에만 앉아 있을 뿐이지 덴푸라 오마카세집이다. 

 

탐험기 후기

- 튀김 초극강가성비 덴푸라 오마카세(?) 맛집. 

- 중앙동 갈일 있으면 꼭 가보자.

- 소바와 다른 메뉴도 맛있다. 

 

반응형